본문 바로가기

제18대 대통령선거자료/정책콘서트

[제33회] 초당적 정치화합을 위해 연대합니다

정책콘서트 목록 보기



 

강지원의 정책콘서트

33

초당적 정치화합을 위해 연대합니다

 

여러분 안녕하십니까. 33회 정책콘서트입니다. 오늘 콘서트는 이곳 국회의사당에서 아주 특별하신 분을 모시고 기자회견의 형식으로 갖겠습니다.

 

, 여러분 안녕하십니까. 저는 이번 1219일에 실시되는 제18대 대통령 선거에 출마하기로 한 강지원 예비후보입니다. 오늘 평소에 존경하고 우리 사회에 늘 올곧은 쓴 소리를 마다하지 않으시고 늘 지도해주신 박찬종 변호사님을 모시고 함께 오늘 기자회견을 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. 먼저 박찬종 변호사님과 저 사이에 초당적 정치화합을 위한 협약서를 낭독하겠습니다.

 

-----------------

강지원, 박찬종(가나다순입니다)은 국민의 여망에 부응하기 위한 정치 쇄신과 제18대 대통령 선거에서의 상호 정책 연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협약한다.

다음

1. 두 사람은 제18대 대통령 선거에서 갈등과 대립의 구태정치를 교체하여 초당적 정치화합의 시대를 열라는 국민의 여망을 담은 정치쇄신 공약을 수렴하고 이를 공히 차기 정부의 정책에 반영토록 한다.

1. 두 사람은 제18대 대통령 선거가 매니페스토 정책중심선거가 되게 하기 위하여 향후 협력하고 노력한다.

1. 두 사람은 정치 쇄신과 매니페스토 정책중심선거의 취지에 위배되는 불법 선거, 돈 선거, 조직 선거, 이미지 선거, 이벤트 선거, 지역정서 선동선거 등을 하지 아니할 것을 천명한다.

1. 두 사람은 제18대 대통령 선거가 정치 쇄신과 매니페스토 정책중심 선거가 되도록 상호 연대할 것을 다른 모든 후보자들에게 강력히 권고한다.

1. 두 사람은 신문, 방송 등 언론에 대해서도 경마식보도, 이미지보도 등을 지양하고 정치 쇄신과 매니페스토 정책중심선거 보도가 되도록 촉구한다.

 

20121025

박찬종, 강지원

 

고맙습니다.

-----------------